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한달 사용한 라이프 스토리

아카홀릭(a.k.aholic) 2019. 11. 12. 19:50
728x90
반응형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한달 사용한 라이프 스토리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을

한달동안 사용하고 경험한

나의 이야기와 함게

V50S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는 시간을 갖겠다.

 

벌써 한달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다.ㅋㅋ

그동안 나름 열심히 가지고 다니면서

내 생활에 동기화 시키고

라이프 스타일을 즐겨봤으니

얼른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먼저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을 사용하면서

전면부 후면부 사진에 대한

카메라 재미를 많이 느꼈다.

크리에이터인 나의 업무와 함께

블로그를 하면서 찍는 사진과

취미로 즐기는 사진들까지

촬영이라는 재미를 다시 느꼈던 것 같다.

 

관련된 내용을

저번 시간에도 다뤘기에

그 내용은 하단에 애필로그 형식으로

링크를 첨부하겠다.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V50S의 스팩과 함게

어떤 출력물과 결과가 나오는지

참고하면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위 사진들은 그 맛보기로

지인의 결혼식에

광각렌즈로 넓게 찍어본 사진이다.

와이드함이 말도 못한다.ㅋㅋㅋ

모서리에 살짝 외곡이 있지만

이건 렌즈의 특징으로

개인적으로 이런 효과나 구도도

선호하는 편이라 괜찮다.ㅋㅋ

그리고 혜윰님과 삼겹살 파티.ㅋㅋ

기념하는 순간에도 열심히 찍었다.

슬로우모션도 혜윰님과 웃으면서 즐겼는데

이건 사진으로 담을 수 없으니 패스!

 

그리고 LG V50S ThinQ는

듀얼스크린이라는 특징이 있지!

그러면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통해

번역기능은 참 신기했다.

 

생각해보면 이런 기능은

해외직구라던지

외국어를 많이 접해야하는 일에

너무 편리하게 사용될 것 같다.

영어공부를 위해

영자신문을 읽거나

외국어로된 서적을 읽으면서

학습하는 것으로도 활용하기 좋고~

 

번역이 필요한 일에

(구글링 같은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웨일 브라우저라

나도 종종 사용하고 있다.

많이는 아니지만 필요할 때 요긴한~

 

 

그리고 또 마음에 드는 특징!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은

크롬, 네이버 앱에서 사용하면

위 사진처럼

확장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영상보는 것도 맛나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V50S 듀얼스크린의 특징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겠다.

그렇다보니

크롬과 네이버 앱을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ㅋㅋㅋ

역시 네이버를

예전부터 많이 사용하긴 했지~

 

 

그리고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은

역시나 게임에 확실히 매력!

별도의 게임페드가 필요없고

바로 지원해주는 게임에 적용.

 

 

혜윰님과 요즘도 계속

함께 게임을 즐기고 있다.ㅋㅋ

우린 주로 모바일배틀그라운드를 하는데

게임을 엄청나게 잘하진 못하지만

게임 화면을 터치하다가

패드를 이용해서 터치하게 되니

게임화면도 더 넓어진 것 같고

게임하는 맛도 업!ㅋㅋㅋㅋ

 

가지고 있는

게임패드, 컨버터를

많이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ㅋㅋ

이것도 가장 큰 매력 중 하나!

 

그리고 내업무와 함께~

나는 2잡을 하고 있다.

8년 넘게 하고 있는 일에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ㅋㅋ

 

블로거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기자단으로 활동하고

다양한 곳을 취제하러 다닌다.

초행길도 많이 다니게 되는데

이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 되었다!

위 사진을 보면

듀얼 스크린이 있기 때문에

내가 촬영하러 다녀야하는 코스를

리스트로 만들어서 정리하고

그 위치를 지도 등을 통해서

찾아서 방문하곤 했다.

 

듀얼스크린을 듀얼모니터처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어

계속 화면전환하지 않아도

한번에 처리할 수 있었다.

 

멀티 페이지 모드는

활용하는 사용자가

얼마나 많이 사용하는지에 따라

진짜 괜찮은 기능인 것 같다.

 

 

그리고 멀티와 함께

내가 2잡 중에

또다른 업무에 녹인 이야기.ㅋㅋ

업무를 모두 마감하고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으로

힐링할겸 영상을 보면서

내일 필요한 재료 리스트들을 보고

주문을 직접 넣는다.

그날 그날 주문을 넣으면서

거래처에 연락을 하는데

재고 확인하면서

쉬엄쉬엄 영상도 보면서

발주를 마무리할 수 있어

종종 릴렉스체어에 앉아

이렇게 일을 처리하곤 한다.ㅋㅋ

 

 

그리고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은

360도 프리스탑이 가능하기에

위 사진처럼 거치도 가능하다.

그래서 나는 영업외 시간에

실내에서 줄넘기를 하면서

나의 고통을 반감시켜줄

영상을 시청하곤 한다.ㅋㅋㅋㅋ

 

 

영상에 빠져서 줄넘기를 하면

무아지경으로 고통 모르고

더 많이 운동할 수 있으니?ㅋㅋㅋ

 

화면이 큰 것도 좋고

멀티페이지도 좋고

거치대가 따로 필요 없는 것도

만족스러운 부분이었다.

 

 

뭐 무조건 좋은걸까?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은

V50S 폰 앞, 뒷면.

그리고 듀얼 스크린 앞,뒷면 으로

총 3~4면이 스크린이고 유리이다.

그렇다 보니까

떨어트리면 바로....사망각.ㅠ

항상 조심해서 사용하지만

그래도 또 혹시 모르는 일이니까

나는 위 사진들 처럼

보호필름과 강화유리 처리해서

1차적인 보호를 하고 있다.ㅋㅋ

 

 

듀얼 스크린과 함께

넓은 화면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런 위험요소도 있었고

나름대로 이렇게 처리했으니

참고하시라는 의미로 공유해본다.

 

이렇게 다양하게 사용하고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사진, 영상, 게임에 특화.

멀티기능으로 활용 업.

이렇게 정리할 수 있을 듯.ㅋㅋ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사용할 듯.

마지막으로,

앞에서 언급했던

그동안의 후기들을 애필로그처럼

가볍게 링크를 첨부할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어쩌면 이어지는

V50S의 이야기일 수도~ㅎㅎ

 

"언박싱과 스팩 등"

https://akaholic.tistory.com/780

 

LG V50S ThinQ 씽큐 듀얼스크린 가볍게 개봉기 및 스팩

LG V50S ThinQ 씽큐 듀얼스크린 가볍게 개봉기 및 스팩 오늘은 최근 출시로 아주 따끈따끈하고 핫한 아이템! 듀얼스크린의 LG V50S ThinQ에 대해서 가볍게 개봉기 및 스팩에 대해 공유해보는 시간을 갖겠다. 내가..

akaholic.tistory.com

 

"듀얼스크린 특징 및 기능"

https://akaholic.tistory.com/787

 

LG V50S ThinQ 씽큐 듀얼 스크린 대표 특징 6가지!

LG V50S ThinQ 씽큐 듀얼 스크린 대표 특징 6가지! 오늘은 LG V50S ThinQ 씽큐에 대해 계속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다. 어느덧 언박싱하고 일주일을 가지고 다니면서 여기저기 사용해보기 시작했다. 아직 제품의..

akaholic.tistory.com

"크리에이터와 V50S"

https://akaholic.tistory.com/796

 

크리에이터와 LG V50S ThinQ 카메라 기능 테스트 및 촬영

크리에이터와 LG V50S ThinQ 카메라 기능 테스트 및 촬영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어서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을 가볍게 우리 스타일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다. 오늘으 주제로는 이 스마트폰이 출시되었는데 크..

akaholic.tistory.com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 받아 작성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