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역곡 맛집 스페이스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앞 밥집

아카홀릭(a.k.aholic) 2020. 1. 9. 21:34
728x90
반응형

 

역곡 맛집 스페이스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앞 밥집

 

오늘은 오랜만인가...

아마 오랜만이 아니면

처음 잡아보는 주제이겠다.ㅋㅋ

맛집을 여기저기 다니고 있는데~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시간이 조금 지난 일이지만

그래도 대학원을 다니며

사람들에게 추천을 받아서

포장을 해서 먹어봤던 맛집이다.

 

역곡 맛집으로

가톨릭대학교 옆에 있어

아는 학생들도 많은 곳.

그래서 나도 안내받아본 곳.ㅋㅋ

스페이스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그럼 주인공을 안내했으니

부지런히 이야기해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먼저,

역곡 맛집 스페이스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기도 부천시 지봉로 45

지번 주소

경기도 부천시 역곡동 29-19

 

 

나는 대학원 덕분에(?)

가톨릭대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방문하는게 어렵지 않았다.

그냥 오고가다가 들어가면 되니..ㅋㅋㅋ

 

전철역으로는 역곡역이 가깝고

버스로는 가톨릭대학교 앞이겠다.

차를 이용하다면 네비로~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역곡 맛집 스페이스가 위치하고 있다.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를 찾아

함게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09:30 - 22:00

일요일 영업 유동적

 

<연락처>

032-342-1358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다.

가게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고

인도에 작은 간판이 있어

가게를 찾을 수 있었다.

그렇게 확인하고 가게 안으로 이동!

 

 

다음은

역곡 맛집 스페이스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뭔가 큼직한 글씨면 좋겠는데

메뉴가 다양하고

깔끔하게 정리한 구성이라

글씨가 조금 작은 편이다.

확대해서 참고하시길..ㅎㅎ

술안주와 식사로 나뉘고

나는 포장도 가능하다고 안내받아

식사를 포장하러 방문한 것이다!

물론 나혼자는 아니고

선배들과 식사를 하기위해

몇가지를 포장했다.

이날 내가 주문한 메뉴는

여기서 시그니처처럼 인기가 많다고

지인에게 소개 받았던 제육덮밥이다.

 

 

포장을 기다리면서

역곡 맛집 스페이스를 슬쩍 구경.ㅋㅋ

가게는 어떤 느낌인지 참고할겸~

 

레트로한 갬성의 인테리어를 보면서

오 클래식한데~ 느낌을 받았다.

 

 

와이파이도 있고

물은 세프!ㅋㅋㅋㅋ

 

 

그렇게 포장을 받고

부지런히 선배들을 만나서 식사시작!

역곡 맛집 스페이스의 식사를 언박싱.ㅋㅋ

먼저 기본반찬이다.

김치, 단무지뿐만 아니라

두부조림에 어묵볶음까지!

대학생들이 좋아할 반찬이다.

가격까지 고려하면

반찬은 다양하게 있는 것 같다.

맛은 크게 예민하지 않으면

잘 먹을 수 있는 정도?

사실 나는 반찬 많이 안 먹어서..ㅋㅋ

 

 

그리고 위에 보이는 친구가

역곡 맛집 스페이스의 제육덮밥.

요즘 이정도 가격으로

제육덮밥을 먹는다는게~

옛날엔 많았지만

요즘은 많이 줄어든 것 같다.ㅠ

물가가 상승해서 그렇겠지..

요즘도 이 가격 그대로인가?ㅋㅋ

 

 

그럼 이렇게 상추에 덮힌

제육덮밥을 싹싹 비벼야지.

먹어야되니까.ㅋㅋㅋ

 

 

그렇게 폭풍흡입으로

역곡 맛집 스페이스의 제육덮밥을 비웠다.

남기는 것 없이 싹싹 먹었다.

다른 의견들을 보면

양이 많다고 하는 것 같은데...

내가 돼지인가보다.ㅋㅋㅋ

양이 많다기 보단 적당한 정도?

이건 내가 돼지라서 그럴 수도..ㅋㅋ

개인차가 있는 부분이니까.ㅋㅋ

 

맛은~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조미료의 풍부한 감칠맛이 나는 제육보단

살짝 매콤달달하면서

밥에 양념과 기름이

오솔솔 섞여있는 그런 덮밥?!

가성비 부분에서는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이래서 대학생들이 먹는건가 싶다.ㅎㅎ

 

식사를 마무리하면서

함게 포스팅도 마무리!ㅋㅋ

다음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자주 방문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기억해둬야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