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발리하이 프리미엄 라거 수입맥주 세계맥주 인도네시아

아카홀릭(a.k.aholic) 2020. 1. 13. 11:18
728x90
반응형

 

발리하이 프리미엄 라거

수입맥주 세계맥주 인도네시아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서

부지런히 내가 마셔본

맥주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ㅜ

취미로 하나씩 적어가고 있는데

역시나 너무 재미있는 콘텐츠이다.ㅋㅋ

모르는 것도 많고

배워야하는 것도 많겠지만

역시 하나씩 적어내려가는 맛.

오늘의 맥주는 인도네시아 맥주라고 한다.

제품은 발리하이 프리미엄 라거!

 

편의점 수입맥주 세계맥주 코넝에서

신선하게 보이는 제품이길래

묶어서 살때 사서 마셔본 것이다.ㅋㅋ

그럼 이렇게 주인공을 소개하고

얼른 본론으로 고!고!

 

 

먼저,

발리하이 프리미엄 라거의 기본 적인 정보를

나름대론 인터넷을 찾아 정리 후 공유한다.

제품의 모습은 위 사진을 보고 참고하면 되겠다.ㅋㅋ

"발리하이 프리미엄 라거"

(Bali Hai Premium Lager)

 

생산자

발리 하이 브루잉(Bali Hai Brewing)

 

맥주구분

라거(Lager)

 

원산지

기타국가(Other)

인도네시아

 

알코올

4.9도

 

원산지는

인터넷에서는 기타국가로,

제품 라벨에는 인도네시아로 기록되어있었다.

아마도...인도네시아가 맞겠지?

제품에 기록된 정보이니까.ㅎㅎ

 

 

 

뮌헨 라거(Munich Lager) 스타일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맥주라고 한다.

유럽산 두줄 보리를 사용해서 28일간 발효,

깔끔하고 크리스피한 맛이 특징이라고~

독일의 Herkules 홉으로 쓴맛을 내고

Spalter Select를 아로마 홉으로 사용해

과일, 꽃 향기가 화사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풍부한 맛과 함께 부드러운 목넘김.

청량감을 갖춘 프리미엄 라거 맥주라고 설명하더라.

 

 

그렇게 발리하이 프리미엄 라거에 대해

(Bali Hai Premium Lager)

인터넷을 통해서 알아봤고

개인적인 맛은?

내가 라거 쪽에는 흥미가 없어서 일까?

위에서 소개하는 프리미엄 라거의 특징들

크리스피한 맛이나 꽃향이 화사함 등

이런 건 많이 느끼질 못하겠다.

(이건 내가 모르는 것일 수도...ㅋㅋ)

대신 목넘김이 강하지 않고

청량감은 느낄 수 있었다.

(라거니까 청량하게?ㅋㅋ)

 

꽃향을 느끼긴 했지만

많은 맥주에서 느꼈던 것 처럼

적당히 느끼는 정도라고 생각해본다.

(이제 품만 특출나게 대단하다는..글쎄ㅠ)

대신 무겁지 않게 마실 수 있는

인도네시아 라거 맥주라고 생각된다.

다시 마실까..? 나는 바이젠 마실래.ㅋㅋ

 

그럼 이렇게 가볍게 기록해보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또 다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