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편의점 햄버거 더블칠리치즈버거 MEXICAN CHIPOTLE & CHEESE

아카홀릭(a.k.aholic) 2020. 1. 21. 23:26
728x90
반응형

 

편의점 햄버거 더블칠리치즈버거

MEXICAN CHIPOTLE & CHEESE

 

오늘은 좀 지난 이야기지만

내 카테고리 또 하나를 추가하기 위해~

가볍게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일종의 기록용.ㅋㅋㅋㅋ)

오늘의 주제는 편의점 음식.

편의점의 다양한 음식 중에

편읜점 햄버거가 메인인데,

CU의 더블칠리치즈버거가

오늘의 주인공 되시겠다.ㅋㅋㅋ

 

CU를 자주가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가게되면 버거를 종종 갯!

자주가지 않아서

갈때마다 새로운 친구들을 가져온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위에 보이는 친구가

CU 편의점 햄버거!

더블칠리치즈버거이다.

MEXICAN CHIPOTLE & CHEESE라고

포장지에 적혀있는데

이게 풀네임인지 까진 모르겠다.ㅋㅋ

제품의 기본정보를 정리해본다.

 

[제품명]

더블칠리치즈버거

 

 

 

 

 

[구매처]

CU

[가격]

2,200원

 

 

[구성]

​불고기맛패티응 중심으로

최상층 최하층에는 햄버거번.

브리오슈빵이라고 적혀있으니

뭐 비슷한 친구인가보다.

나는 전문가가 아니라서..패스..ㅋㅋ

치폴레소스,체다슬라이스치즈가

메인으로 그 사이를 또 채우고.ㅋㅋ

피클, 마요네즈 등으로 마무리!

이런 구성이라고 할 수 있다.ㅋㅋ

 

 

*알레르기표시

난류(계란),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토마토,

닭고기, 쇠고기 함유

 

*샌드팜(SandFarm)

샤니에서 출시하는

영국식 샌드위치라고 한다.

 

 

*이 제품은

메밀, 땅콩, 잣, 게, 새우,

복숭아, 호두, 오징어, 조개류(굴 포함)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하였습니다.

 

 

그렇게 알아보고

바로 더블칠리치즈버거를 시식.

그 맛을 기억하면서 담아보겠다.

 

[후기]

먼저 나는 편의점 햄버거를 먹을 때

보통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지 않고

조금 차갑게 즐기는 편이다.ㅋㅋㅋ

뜨거울 때 먹는 것과

조금 차이가 있겠지만~

그냥 나는 건강을 위해(?)ㅋㅋ

(그럼 안먹었어야지...;;ㅋㅋㅋ)

여튼 패티가2개이고

치즈도 있기에 좋은 구성인데~

넙죽 추욱~늘어지는 버거이다.

단단하게 모양을 잡기보단

치즈~치즈~하다고 해야할까.ㅋㅋㅋ

패티가 결체조직을 압축해서

거칠기보단 보들보들한 패티.

이게 가장 인상적이었다.

 

가격을 고려하면

괜찮은 가성비 버거인 듯.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먹어도 부담없을 그런 버거였다.

멕시칸의 특유의 칠리칠리한 소스도

괜찮은 맛을 주길래 좋더라~

 

여튼 이런 CU 편의점 햄버거였고

이렇게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