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GS25 펭수 굿즈 콜라보 행사 펭수등신대와 노트 갯!

아카홀릭(a.k.aholic) 2020. 2. 6. 21:51
728x90
반응형

 

GS25 펭수 굿즈 콜라보 행사

펭수등신대와 노트 갯!

 

오늘은

요즘 한창 인기를 달리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아이템과 캐릭터.

그리고 행사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2019년에서 2020으로 넘어오면서

가장 인기가 있었던 캐릭터는

당연히 펭수!

EBS를 시작으로

동원과도 콜라보를 했고

이번 주인공인

GS25와도 콜라보!!

계속 엄청난 사랑을 받고있다.

 

특히나

10~20대가 아닌

20~30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서

나도 좀 놀란 캐릭터이기도 하다.

 

그렇게 펭수가 콜라보한

GS25 행사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펭수굿즈와 과자가 묶인 아이템으로

이번에 혜윰님과

나름 구하기 힘들었던(?)

그런 제품이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 보자!

본론으로 고!고!

 

 

위에 보이는 2가지 박스가

이번 GS25 펭수 콜라보 박스이다.

 

이번 행사에는

총2가지 박스가 있는데

2박스마다 구성이 좀 다르다.

물론 펭수 굿즈도 다르다!

 

랜덤박스 스타일이기 때문에

수많은 박스를 사도

모두 다른 종류를 갖을 수 없을지도~

나는 모든 것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그냥 하나씩 랜덤하게 구입했다.

 

 

그리고 실제 경험.

사실 나는 펭수에 크게 관심이 없다

이번 행사도 좀 진행한 것 같더라.

품귀현상도 있었다고...

먼저 혜윰님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혜윰님은 총 8군데의

GS25편의점을 찾았지만

모두 구매에는 실패했다고 한다.

나와 함께 있을 때도

2군데 정도 찾아봤으니...

그 인기가 상당했던 것 같다.

 

그럼 위에 보이는 이건 뭐냐?

내가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지인과 함게 야식을 먹으러

(반성하지만 그래도 이번만 인정ㅋㅋ)

GS25편의점을 방문했다.

이날 12시, 1시, 3시

뭐 대충 이런식으로

총 3번을 방문했던 것 같은데

(술 좀 마셨다..ㅋㅋ)

여기서 3번째 방문에

한창 새벽에 물건 들어와서

편의점에 새로들어온 물건들을

정리하고 난 뒤인 것 같다.

2번째 방문에는

편의점 탑차가 물건을 날랐으니..ㅎ

 

 

그렇게 편의점에 구경하면서

펭하~

펭하 굿즈 박스가 보이길래

어! 이거 혜윰님이 찾던건데?

그래서 다른 건 생각하지도 않고

거기있는 거 모두 구매했다.

뭐 2개 밖에 없었고

(각 1박스씩)

그래서 싹 긁어 온 것이다.

 

이렇게 경험한 글을 쓰는 이유는

나와 혜윰님의 추억을

기록하기도 위함이지만

지금 이 이벤트 행사를 알고

GS25 펭수 굿즈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경혐의 팁을 공유해보고자...

아무래도 이 행사가 진행한지

조금 시간이 흘렀고

아시는 분들은 사재기하는 것 같더라.

그렇기 때문에 동네 GS25에

낮시간에 찾는 건 아무래도

갯할 수 있는 확률이 적겠다.

(인기가 인기인지라...)

물건이 들어오는 새벽시간을 확인하고

구매하면..비교적 쉽게 구매가능했다.

 

직접 경험한 이야기이니

참고하시면 나쁘지 않을 팁일 듯!

함께 좋은 건 공유하자 :)

 

여튼 그렇게 구매했고

이 사진들은

혜윰님이 사진을 찍어

내 워터마크를 박은 사진이다.

사진출처를 투명하게 밝혀야지 :)

혜윰님 감사합니다.ㅎㅎ

 

이렇게 소개하고

각 박스별로 구성과

랜덤하게 들어있는

펭수 굿즈들도 구경해보자!

 

 

먼저 위에 보이는 박스가

GS25 펭수 콜라보 굿즈 중에

등신대가 있는 박스이다.

총 4가지 등신대라고 들었는데

다른 모든 모습은 나도 모르겠다.

아래 등신대도 첨부했으니

그건 참고하시면 된다.

 

그럼 얼른 오픈해보자!

언박싱!

 

 

 

언박싱해보니

이렇게 초코픽 4개와

랜덤했던 등신대가 있다.

 

 

등신대라....

뭔가 이름이 이상해.ㅋㅋㅋ

 

 

역시 중요한건

GS25 펭수 콜라보 행사에서만 구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펭수 등신대일 것이다.

혜윰님이 조립해서 사진도 찍어줬으니

그건 아래 사진으로 참고~

 

초코필 4개야

어떤 과자인지 알고있고

이번 행사의 조연같은 친구니

얼른 다음으로 패스 ㅋㅋ

 

 

다름 GS25 펭수 굿즈 박스.

앞선 노란 박스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로

여긴 등신대가 아닌

펭수 노트가 들어있다고 한다.

 

 

노트도 역시

랜덤하게 4가지 종류라고~

 

그럼 얼른 언박싱해보자.

혜윰님 오픈하시죠.ㅋㅋ

 

 

그렇게 핑크박스를 오픈하고

안이 있는 구성을 나열.

보니까~

홈런볼 2개,

버터링 1개,

자유시간 2개,

수제 달고나 2개,

초코픽 2개.

그리고 메인인

펭수 노트가 들어있다.

 

 

위에 보이는 제품이

이번에 내가 픽하게 된

GS25 펭수 콜라보 노트이다.

자이언트펭!?ㅋㅋ

컬러는 위 사진의 색이다.

아마도 색상이 여러개인 듯?!

아저씨인 내눈에는 그냥 노트..ㅋㅋ

 

펭수야 미안해.ㅋㅋㅋㅋ

내가 이런 쪽은 잘 몰라...ㅋㅋ

 

 

그렇게

GS25 펭수 콜라보 행사였던

굿즈 박스를 모두 오픈하고 나열.

 

 

호가실히 혜윰님 사진이라 그런지

내사진 느낌과는 많이 다르다.

뭔가 더 심미적인 느낌?

 

여튼 한눈에 파악하기 좋으니

독자 분들도 참고하시면 되겠다.

 

 

그리고 짠.

혜윰님이 조립해서 만든

GS25 펭수 등신대.

개인적으로 이번 굿즈에서

이 등신대가 가장 괜찮다.

사무실 테이블에 놔도 좋고

집에 인테리어도 귀여울 듯.ㅋㅋ

 

보니까 30대에게 인기가 많아서

아이 엄마들이 모으신다고.ㅋㅋㅋ

아이와 함께 편의점에 가서

'이건 엄마꺼야~'이런다고.ㅋㅋㅋ

너무 귀여운 상황일 듯.

여튼 이런 제품들이었다.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좋아했던

내 어린 시절을 생각해보면서

흐믓하게 마무리해보련다.ㅋㅋ

 

그럼 이렇게

GS25와 펭수의 콜라보!

펭수 등신대와 노트가 들어있는

과자 세트의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