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목어깨 안마기 무선! 삼영코리아 가성비 좋네

아카홀릭(a.k.aholic) 2020. 6. 16. 19:44
728x90
반응형

 

목어깨 안마기 무선!

삼영코리아 가성비 좋네

 

오늘은 얼마전에 구매해서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목어깨 안마기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삼영코리아.

삼영스파로 저번에

족욕발마사지기로 언급한 적있다.

그곳에서 나오는 마사지기로~

핸드마사지기!

그냥 핸드마사지기가 아닌

무선!

무선 핸드마사지기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충전식 안마기를 사용한 것은

그래도 몇 번있는데

이렇게 핸드마사지기를

무선으로 사용해보는 것은 처음!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른으로 넘어가겠다.

본론으로 고!고!

https://youtu.be/iKD-5mEmFMI

 

가장 먼저,

삼영스파 무선 목어깨안마기의

사용하는 모습을 담은

간단한 영상을 위에 첨부하니

독자분들은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통해

제품 느낌을 참고하면 되겠다.

 

실제로 사용하는 내모습을 담아

꾸밈없이 촬영한 영상이다.

잠자고 일어나서 바로 사용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보고 싶었으니

다른 외부적인 요소 말고

안마기 쪽을 참고하면 좋겠다.ㅋㅋㅋ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위 영상이

삼영코리아의 목어깨 안마기를

이해하고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알람설정"

 

구독하고 앞으로 계속되는 이야기

여행,맛집,먹방,가게,제품, 운동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공유하고

함께 소통해도 좋겠다.

 

 

인기와 조회수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거친,

인위적인 모습이 아닌

나라는 사람에 느낌대로

소소하고 리얼하게 담아내는 채널이니

소소하게 소확행하실 분들은

함께 소통해도 너무 영광이다.

 

꾸준하게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목어깨 안마기 삼영코리아

삼영스파 무선 핸드안마기를

계속해서 이야기해보겠다.

 

 

먼저 물건을 받고

포장박스를 구경했다.

 

 

 

제품의 모습이나

특징, 기능, 스팩 등이

함께 안내되어있어서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렇게 보고

바로 쿨하게 언박싱!ㅋㅋㅋ

역시 이때가 가장 즐겁지.ㅋㅋㅋ

 

 

그렇게 언박싱하고

목어깨 안마기 삼영코리아

삼영스파 무선 핸드안마기의

구성품들을 나열해봤다.

나는 처음 이모습을 보고

아~ 어떻게 사용하는 것이구나

이런 느낌을 바로 받을 수 있었다.

역시 마사지 마니아라서..ㅋㅋㅋ

 

그럼 제품구성을

간단하게 체크하면서 넘어가자.

 

 

먼저 사용설명서이다.

목어깨 안마기 삼영코리아

삼영스파 무선 핸드안마기가

조작이 그렇게 어려운 것이 아니긴 한데

그래도 전자기기이니

사용법을 숙지하는 것이 좋겠다.

 

 

설명서 한 번만 읽어도

바로 이해할 수 있으니

스윽 읽고 참고하면 된다.ㅋㅋ

 

 

그리고 다양하게 있던

목어깨 안마기 삼영코리아

삼영스파 무선 핸드안마기 마사지볼.

 

 

기본 마사지볼까지해서

총 4종류가 있었고

위 보이는 마사지볼들로

원하는 자극을 찾아가면 된다.

 

나는 일단 가장 기본을 사용하는데

저기 보이는 우지막지한

큰 마사지볼이 항상 탐나긴 한다.ㅋㅋ

 

 

그리고

목어깨 안마기 삼영코리아

삼영스파 무선 핸드안마기 충전케이블.

무선안마기이다 보니

충전할 케이블이 함께 들어있다.

끼웠다 충전하고 뺐다,

이렇게 사용할 수 있겠다.

 

 

그리고 메인 주인공인

목어깨 안마기 삼영코리아

삼영스파 무선 핸드안마기.

기기를 살짝 들여다 보면~

 

 

먼저 손으로 잡을 수 있게

곡선형 디자인이고

컬러는 3가지가 있다.

 

그리고 헤드에

살짝 불들어와있는 것이 포인트.

 

디자인은 길게 잘 빠졌다.

 

 

그리고 중간에는

목어깨 안마기 삼영코리아

삼영스파 무선 핸드안마기를

조작할 수 있는

클릭 버튼들이 있다.

 

 

전원을 켜고/끄고

마사지 진동세기 강/약

마사지 모드 변경 등을 조작한다.

 

진동세기는 총 6단계가 있고

진동모드도 총 6가지가 있다.

나는 주로 6단계 세기에

1번째 진동 모드로 사용한다.ㅋㅋ

 

 

그리고 아까 봤던

목어깨 안마기 삼영코리아

삼영스파 무선 핸드안마기 헤드에

마사지볼이 있는 모습이다.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기본 마사지볼의 모습이 보인다.

 

 

이렇게 원하는 마사지볼로

교채해서 사용하면 되는 것이다.

 

돌려 빼고

돌려 끼고이니까

크게 어려운 것은 없다.

 

 

그리고 이렇게 알아봤으면

바로 사용해봐야겠지.ㅋㅋㅋ

(현기증 난단 말여~)

사용하기 전에

목어깨 안마기 삼영코리아

삼영스파 무선 핸드안마기를

충전해서 완충으로 만들어놨다.

 

위 영상에서 말했던

충전해놓은 상태가

딱 이 상황을 말한 것이다.ㅋㅋ

 

 

그리고 가장 먼저

정상작동 되는지만 확인해서

가장 먼저 어머니에게 사용을 권했다.

 

찬물도 위아래가 있지.ㅋㅋㅋ

영상에서도 보였지만

나는 마사지를 상당히 좋아한다.

마사지샵에 다니는 것을

자주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기기로 즐기는 편이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것은 나눠야지~ㅋㅋ

어머니께 사용을 권했고 어머니는

목어깨 안마기 삼영코리아

삼영스파 무선 핸드안마기를 사용해보고

괜찮네~ 시원하다~ 이렇게 편하셨다.

 

이정도면 성공한 셈이지.ㅋㅋㅋ

무선이라 어머니가 신문을 보면서도

편하게 안마받을 수 있어서

그건 큰 장점인 것 같다.

 

 

그리고 이건 영상 외에

내가 직접 사용하는 모습.

 

 

나는 승모근쪽과

종아리쪽을 많이 마사지 한다.

만성적으로 뭉치는 것 같고

(자세의 문제인가 보다..)

요즘 계속 운동하고 일하고

다리가 고생하다보니까

종아리도 잘 뭉치더라.ㅋㅋㅋ

 

컴퓨터하면서~

TV보면서~

그냥 앉아서 누워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에

괜찮은 것 같다.

가격도 무난하고~ㅎㅎㅎ

 

목어깨 안마기 삼영코리아

삼영스파 무선 핸드안마기

만족하면서 사용 중이다.

 

이정도로 내 이야기는 마무리하고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그럼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smartstore.naver.com/sykr1/products/4912322128

 

삼영스파 목어깨 승모근 진동 마사지기 안마기 : 주식회사 삼영코리아

분당 2800번 강타! 무선 핸디 목어깨 마사지기 삼영스파 1년 무상 A/S

smartstore.naver.com

 

#목어깨마사지기

#목어깨안마기

#어깨목안마기

#핸드안마기

#진동안마기

#승모근마사지기

#진동마사지기

#무선안마기

#허리마사지기

#전동안마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