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판도라 반지 선물 2+1 프로모션 개이득

아카홀릭(a.k.aholic) 2020. 6. 18. 01:42
728x90
반응형

 

판도라 반지 선물

2+1 프로모션 개이득

 

오늘은 바로 얼마전

혜윰님에게 선물한

판도라 반지와 함게

2+1 프로모션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코로나19 때문에

2월부터 지금까지

항상 나와 가게를 위해

주말마다 가게로 와준 혜윰님.

밖에 나가서 놀고싶을텐데

내가 코로나에 걸리면

가게에 큰 문제가 생기기에

나를 이해해서 항상 참고 견뎌준

헤윰님이 고마웠다.

 

마침 판도라에서

반지 2+1 프로모션으로

좋은 기회이기에

겸사겸사 선물을 준비했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먼저,

이날 혜윰님과 방문했던

판도라 현대백화점신촌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83 2F

지번 주소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0-33 2F

 

 

주말마다 항상

가게에서 머물렀는데

이날은 촬영도 있었고

잠깐 나갔다가 혜윰님께 말하고

판도라 반지가

2+1 프로모션을 하더라~

반지나 구경하러 가자~

이렇게 이야기하고 방문했다.

 

나야 팔팔이도 있고

동네이기 때문에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지도에 표시된 위치.

신촌현대백화점 2층에 가면

에스컬레이터 옆으로

판도라 현대백화점신촌점이 있다.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는

샵의 연락처만 확인했다.

 

<연락처>

02-3145-2282

 

더 자세한 내용들은

샵으로 연락해서

문의하면 될 것 같다.ㅋㅋ

 

 

짠.

그럼 이제 오늘 메인인

판도라 반지 2+1 프로모션을

가볍게 공유해야지!ㅋㅋ

더 정확한 내용을 위해

인터넷 기사들을 참고했다.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는

6월11일~14일까지

판도라 반지 2+1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링 2+1는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판도라의 행사라고 한다.

 

이번에는 살짝 지났지만

내년에 참고해서 2+1으로

득템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

독자분들 참고 :)

 

소비자가 고른 3개의 반지 중

최저가 반지 1개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내 판매하는

모든 링제품이 해당되기에

선택의 구애없이

원하는 반지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곳은

판도라 백화점 전 매장과

스타필드 코엑스점이다.

 

이정도로 정리하면 되겠고

이날 방문해서

혜윰님과 반지를 골라봤다.

총 3개의 반지를 골랐고

직원분의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사이즈도 맞춰보고

직접 껴서 느낌도 보면서~

 

직원분께 문의하니

판도라 반지 2+1 프로모션으로

계속해서 손님이 엄청 많았다고 한다.

내가 14일 일요일에 방문했는데

오늘은 그래도 너무 한가한 편이라고~

 

 

 

전날까지만 해도

줄서서 기다리는 손님이

많았다고 한다.

우리는 운이 좋은거라고~

 

이미 이 프로모션을 알고

득템하시는 분들이 많았나보다.

그래서 우리도 특템해봤지.ㅋㅋ

 

그렇게 혜윰님 마음에 드는

판도라 반지를 선택해서

깔끔하게 결제!ㅋㅋㅋㅋ

 

이날의 금액만 언급하자면

총 256,000원을 결제했고

79,000원 혜택을 봤다.

약 34만원을 26만원으로 세이브!ㅋㅋ

 

그렇게 포장을해서 가지고 왔다.

혜윰님은 기념일도 아닌 날

갑자기 선물을 받아서 당황.ㅋㅋㅋ

 

 

선물이라는 것이

꼭 기념일에 맞춰주는 게

뭐가 그리 크게 중요하겠는가?

선물해주고 싶다는 마음과

이런 프로모션이 있으니

언제라도 해주고 싶을 때 해주는 것이지~

얼마전 스투키처럼.ㅋㅋㅋ

 

 

여튼 그렇게

2+1 프로모션으로

판도라 반지 득템!ㅋㅋㅋ

 

혜윰님께 요청해서

반지 좀 껴보라고~

사진좀 찍어보자고~ㅋㅋㅋ

 

 

그래서 혜윰님과

이번에 선물한

판도라 반지를 언박싱했다.

 

과거에

혜윰님과 호캉스 하면서

선물했던 반지생각도 나고~

혜윰님도 반지 아니템이 좀 많네?ㅋㅋ

 

 

포장은 이렇게 반지케이스.

선물포장을 요청하면

리본을 감아서 포장해주는데

그건 아래 사진도 있으니

그때 참고하면 되겠다 :)

 

 

짠!

먼저 혜윰님의

판도라 반지 2개!ㅋㅋ

 

 

처음에는 개별적으로

따로따로 보고 구매했는데

이렇게 레이어드해서 봐도

디자인이 진짜 이쁘더라.

 

혜윰님은 화려한 것보다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을 선호하는데

이렇게 조합하는데 좋은 것 같다.

오 혜윰님 쎈스.ㅋㅋㅋ

 

 

그리고 반지를 구매하면서

위 사진처럼 테그를 붙여주는데

요 스티커를 제거하면

교환 및 환불이 어렵다고 한다.

 

 

구매하면서 사이즈 측정을 하고

직접 착용하고 구매했기 때문에

크게 문제될 것은 없었다.

 

역시 쿨하게 커팅!

 

 

짠.

먼저 오픈한 판도라 반지는

직원분이 요즘 많이 찾는다는

탄생석 반지라고 한다.

깜끔하게 생겨서 챙겼지.ㅋㅋㅋ

혜윰님 탄생월에 맞춰서~

 

씨 블루 비즈 링

#198598C12

 

₩ 78,000

 

깔끔한 반지에

가운데 포인트 탄생석.

이것도 참 이쁘더라.

 

 

그리고 다음 판도라 반지는

앞에 보다 살짝 비싼 친구인데,

꽃잎이 있는 링으로

많이들 찾는 아이템이라고 한다.

 

 

꽃잎 밴드 링

#198791C01

 

₩ 98,000

 

튀지 않는 반지인데

약간 포인트만 있어서

질리지 않는 스타일~

 

 

개별로 착용해도 이쁜데

이렇게 레이어드하니까

확 느낌이 살아나는 것 같다.

 

판도라 반지 중에

크게 과하지 않은 것들로

이렇게 착용해도 이쁜 것 같다.

 

 

2+1 프로모션으로

이렇게 2개 반지만 살 것을

하나 더 살 수 있다니!ㅋㅋㅋ

물론 반지마다 가격차가 있고

3개 중 가장 저렴한 반지를

무료로 받는 혜택이니

전략적으로 구매하는 것도 좋겠다.

 

우리는 그냥

돈 신경쓰지 말고

이쁘고 오래 사용할 것.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라고~

그래야 오래 잘 사용하지~

돈이 중요한 건 아니니까.ㅋㅋ

 

 

그렇게 구매하면서

품질 보증서도 함께 받았다.

반지 세척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나는 백화점을 자주 가는 것도 아니고

심지어 여자 악세사리는

더더욱이 생소하긴 한데

오랜만에 헤윰님과 함께

백화점에서 플랙스 해봤다.ㅋㅋㅋ

 

 

혜윰님에게 물어보니

판도라 반지와 팔찌는

완전 명품 브랜드 포지션은 아니고

그냥 20~30대가

편하고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브랜드라고 한다.

 

엄청 저렴한 것도 아니고

또 엄청 비싼 것도 아니라

2+1 프로모션 같을 때

잇하게 구매하는 것도 좋아보이더라.

 

 

그리고 짠.

 

아직 판도라 반지 3개 중에

하나를 이야기 안했는데

이건 헤윰님 것이 아니다.

 

혜윰님에게 전달해서

어머님에게 선물했다.ㅋㅋ

 

어머님이 실반지를 보시더니

반지하나 살까? 이렇게 말씀하셨다는데

판도라 2+1 프로모션을 보고

그게 생각나서 찾아온 것이다.ㅋㅋ

 

그래서 혜윰님과 함께

어머님이 좋아하실 만한 아이템으로

골라서 선물했다.

 

 

짠.

어머님께 선물로

혜윰님께 전달한 뒤에 부탁해서

반지 사진을 몇장 받았다.

포스팅에 담고 공유하려고~

 

우리가 찾는 반지 느낌에

가장 비슷하면서 이쁘길래

쿨하게 선택한 모델이다.ㅋㅋ

 

Pandora Logo & Hearts Ring

#197404CZ

 

₩ 158,000

 

 

이 반지의 특징은

이렇게 가운데 링을 중심으로

좌우 큐빅이 박힌 링이있어

반대 방향으로 접을 수 있다.

 

글로 설명이 좀 어려운데

위 사진을 보면 이해가 갈 것이다.

 

중심에는 판도라라는 로고와

뒷편에 시그니처 하트가 있어

원하는 느낌대로 변경할 수 있다.

약간 2개의 반지를 갖는 느낌?ㅋㅋ

 

적당히 두껍고

심플하면서 이쁜.

그러면서 특징이 있는

그런 판도라 반지였다.

 

그리고 이번에

프로모션을 구매한 반지 중에

가장 비싼 반지이다.ㅋㅋ

어머님 선물은 가장 좋은 놈.ㅋㅋ

 

 

어머님이 마음에 들어하실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마음에 들어하신다고~

 

 

혜윰님이 어머니 손가락 사이즈도 알고있어

구매한 반지 사이즈가 딱 맞았다고 한다.

 

위 사진들로 착용샷인데

생각보다 조잡하지 않고 이쁘다.

 

 

그리고 뒤쪽에는

판도라 시그니처 하트모양.

개인적으로 로고 쪽이

더 이쁜 것 같다.ㅋㅋ

 

혜윰님도 그런 것 같다.

그래서 사진을 이렇게 찍었나~ㅋㅋ

 

 

하트모양으로 바꿔본 반지 모습을 끝으로

이렇게 가볍게(?)

판도라 반지 선물에 대한 이야기와

2+1 프로모션의 내용을 마무리 한다.

 

농담으로

생일 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모두 당겨서 쓴 거라고 하긴했는데.ㅋㅋㅋ

뭐 걱정이야~

내 생일에 혜윰님이 챙겨주고

나도 또 챙기고~

서로 챙기면 되지~ㅋㅋㅋㅋ

아까도 말했지만

선물에 이유같은게 어디있겠는가

선물하고 싶으면

그게 선물해야하는 날이지~ㅋㅋ

 

이제 혜윰님이 판도라 반지를 차고

나를 만나러 올 때 마다

두고두고 구경하면 되겠다.ㅋㅋ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