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다이소 핸드폰거치대 부담없이 괜찮네

아카홀릭(a.k.aholic) 2020. 6. 22. 23:45
728x90
반응형

 

다이소 핸드폰거치대

부담없이 괜찮네

 

오늘은 오랜만에~

다이소 아이템을 구매하고

직접 사용하면서

그내용을 공유해보는

포스팅을 적도록 하겠다.

 

가게를 하면서

또는 개인적으로

필요한 아이템이 생기면

저렴하고 부담없이 사용하는 다이소.

 

이번에 필요했던 아이템은

꼭 제품의 용도라기 보단

조금 응용해보고 싶었던~ㅋㅋㅋ

다이소 핸드폰거치대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으로 대려온

다이소 핸드폰거치대이다.

 

 

나무재질에

따로 조립이 어렵지 않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리고 거치하면서

충전도 할 수 있는 디자인.

요런 것이 특징으로 보인다.

 

 

제품 포장 뒷면을 보면

다이소 핸드폰거치대의

조립하는 방법과

제품에 대한 정보가 있었다.

간단하게 여기 공유해본다.ㅋㅋ

조립 시 사이즈

약8*9.5*18cm

 

품번

1016658

 

품명

ID수아르조립식휴대폰거치대

 

재질

나무제(수아르)

 

원산지

인도네시아

 

수입원

(주)아성

 

판매원

(주)아성다이소

소비자상담실

판매원과 동일

 

전화

1522-4400

 

이정도로 정리하면

독자분들도 대충 아실 듯.ㅋㅋ

그럼 얼른 언박싱!

 

 

그렇에 얼른

다이소 핸드폰거치대를 언박싱하고

바로 설명서대로 조립해봤다.

 

 

사실 조립이라고 해봐야

그냥 서로 홈을 끼우면 끝나서

크게 어려울 것도 없다.

 

조립이 간편하다는 것,

구조도 간단하다는 것.

이런건 이 아이템의 특징이겠다.

 

 

짠.

그렇게 조립 완성한

다이소 핸드폰거치대.

아까도 언급했는데

나는 이 제품을

핸드폰 거치하는 목적 외에

다르게 사용하고 싶었다.

 

다른 목적을 두고

다이소에 방문해서

적당한 것을 찾던 중~

이 제품을 보여서 구매한 것이다.

 

 

다시 한 번 짠!ㅋㅋㅋ

독자분들도 위 사진을 보고

바로 느낌이 올 것 같은데

바로 제로페이!ㅋㅋㅋ

매장 고정형 QR코드 스티커를

다이소 핸드폰거치대에 부착하고

가게에 거치하려고 했다.ㅋㅋㅋㅋ

 

이젠 고정형 배너가 아닌

스티커로만 제공한다고 하기에

QR코드를 좀 더 매력있게

거치하고 싶어서 준비해봤다.

 

 

현재는

다이소 핸드폰거치대에

제로페이 스티커를 붙여서

위 사진처럼 배치해놨다.

 

 

실제로 제로페이로 결제하는 손님들을

이 배너로 결제를 도와드렸고

나역시 스마트폰충전을

이 거치대에 거치하면서

편리하게 충전했다.ㅋㅋㅋㅋ

 

아주 일거양득의 상황이다.ㅋㅋ

https://akaholic.tistory.com/989

 

상암동 맛집 구가네곱창 제로페이 가맹점 설치이야기

상암동 맛집 구가네곱창 제로페이 가맹점 설치이야기 오늘은 오랜~만에 상암동 맛집! 구가네곱창의 이야기를 가볍게 공유하는 시간을 갖겠다. 조금 된 이야기인데 전에 포스팅했던 관련 주제 ��

akaholic.tistory.com

 

뭐~ 가게에 제로페이를 설치하면서

이 다이소 핸드폰거치대를 사용했고

혹여 궁금한 독자분들은

위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가게 이야기를 녹여낸 포스팅이다.

 

뭐~

그냥 호기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나는 가격대비 활용도가 괜찮아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그럼 아정도로 마무리 하고

다음시간에는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