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천안 뚜쥬루빵돌가마마을 장작가마카페에서 힐링

아카홀릭(a.k.aholic) 2022. 8. 21. 01:06
728x90
반응형

 

 

천안 뚜쥬루빵돌가마마을

장작가마카페에서 힐링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천안,

천안 뚜쥬루빵돌가마마을 카페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지난 내용에서 추가로 먹었던

거북이빵 내용도 있고

피자에 관한 내용도 있으니.ㅋㅋㅋ

 

여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yNanVHcE2

 

뚜쥬루

충남 천안시 동남구 풍세로 706

map.kakao.com

 

 

먼저,

천안 뚜쥬루빵돌가마마을

장작가마카페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지도명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풍세로 706

지번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구룡동 564-27

 

우리는 천안역에서 출발.

일보고 택시타고 이동해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근처에 버스 정류장이 있으니

대중교통으로도 방문할 수 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뚜쥬루빵돌가마마을이 있고

그 마을 안쪽으로 쭈욱~

들어오면 위사진처럼

장작가마카페가 위치한다.

그럼 카페 앞에 도착했으니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본매장

08:00 - 22:00

장작가마카페

11:00 - 20:00

쌀케익매장

12:00 - 18:00

 

매주화요일 정기휴무

쌀케익매장

 

[연락처]

041-578-0036

 

[기타사항]

주차,

남/녀 화장실

 

[특이사항]

방송정보

6시내고향 7414회, 팥만쥬

2TV생생정보 1280회, 팥빵

생방송투데이 2341회, 거북이빵접기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 내용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곳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빵돌가마를 도입해

빵을 굽는 것이 특징인 곳이라고 한다.

그리고 시그니처 친구들이 있는데

여기서 직접 끓은 천안팥을 넣어 만든

돌가마 만주가 대표 친구이겠다.

그리고 천안쌀을 직접 제분해서 만든

쌀케익 매장도 따로있다고~

전국 택배도 가능하니 체크.ㅋㅋㅋ

 

이정도로 정리하고

얼른 카페 안으로 이동~

 

 

 

 

그렇게 가게에 들어와서

적당한 자리에 자리를 잡고

다음은 천안 뚜쥬루빵돌가마마을

장작가마카페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주문했던 메뉴는

뚜쥬루피자,

그리고 아메리카노 2잔.

(물론 시원하게)

이후에 콜드브루 추가했지.ㅋㅋ

 

 

 

 

그렇게 주문하고 피자와 음료를 기다리면서

잠깐 천안 뚜쥬루빵돌가마마을

장작가마카페 구경해봤다.

일단 지난번에 다뤘던

빵집에서 보던 빵도

여기서 볼 수 있었고

피자는 여기서가 좋은게

여기서 따뜻하게 바로 먹을 수 있었다.

 

다양한 빵들 싸악 참고~

 

 

 

 

그리고 천안 뚜쥬루빵돌가마마을

장작가마카페는 2층도 자리가 있었는데

따로 올라가보진 않아서

어떤 느낌인지는 모르겠고

일단 있다는 정도만 체크.

 

그리고 메인 홀이 되는 곳에

꽃이 만개한 샹들리에(?)도 있더라.

인상적이라 한 장 담았지.ㅋㅋ

 

 

그렇게

잠시 기다렸다가 받아온 메뉴들.

 

 

먼저,

천안 뚜쥬루빵돌가마마을

장작가마카페의 뚜쥬루피자.

아 방문해서 있는데

바로 만들어진 피자가 나오길래

얼른 야무지게 한 조각 픽했지.ㅋㅋ

 

치즈 꾸덕꾸덕

야무진 피자라서

진짜 든든하게 먹었던 것 같다.

점심을 먹은 후였는데도

꾸역꾸역 먹었으니까.ㅋㅋㅋㅋ

 

 

 

 

그리고 아아.

우리가 방문했을 당시

날이 무척이나 더웠고

땀 도 흘렸던 날이라

시원하게 얼죽아.ㅋㅋㅋ

아아는 뭐 맛보단 시원함으로 마시지~

 

 

그렇게 아아 마시고 시원하게 쉬면서

수다떨고 놀다가

깔끔하게 한 잔 더 하고 싶어서

장작가마카페 콜드브루를 추가 주문.

역시 때깔부터가 차이가 있다.ㅋㅋㅋ

 

 

그리고 또 그냥 먹으면 아쉬우니

아까 빵집에서 구매했던

(이전에 포스팅한 과자점)

시그니처 중 하나,

거북이빵도 꺼내서 같이 먹기로 했다.

 

 

짠.

위에 보이는 빵이

천안 뚜쥬루빵돌가마마을의 거북이빵.

스윽 봐도 번이라고 하지?

나는 종종 모카번을 먹었는데

번의 느낌이 물씬.

 

거북이 알처럼

더 땡그란 모습이 포인트.ㅋㅋ

 

 

스타일이나 맛도 번이고

안쪽은 촉촉

겉은 달달하면서 살짝 바삭.

쉬운 식감이라서 먹기 편하더라고.

혜윰님이랑 잘 나눠 먹었지.ㅋㅋ

 

 

거기서 더 쉬고

마당(?)에 나와서 사진도 찍고.ㅋㅋ

돌가마마을도 사악 돌아보다가

시간 맞춰서 서울로 올라왔다.ㅋㅋㅋ

 

거리가 거리라 자주갈 순 없지만

천안에 방문하게 된다면

호두과자와 함께

픽해서 먹어도 될 것 같다.

좋은 데 체크리스트했네.ㅋ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천안카페

#빵돌가마마을

#뚜쥬루빵돌가마마을

#장각가마카페

#홀릭이랑혜윰이랑

#거북이빵

#뚜쥬루피자

#홀릭이랑혜윰이랑

#여행

#국내여행

#천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