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망원 맛집 의정부부대찌개 엄형투어로 알게된 곳

아카홀릭(a.k.aholic) 2022. 8. 24. 18:19
728x90
반응형

 

망원 맛집 의정부부대찌개

엄형투어로 알게된 곳

 

오늘은 지난 시간에

엄형투어를 다녀오면서

함께 다여놨던 망원 맛집

의정부부대찌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조만간 또 엄형투어 가야하는데~ㅋㅋ

이날 방문한 의정부부대찌개는

형수와 엄형이 종종 가는 곳인가 보다.

그래서 우리도 함께 식사하기로 했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P3Aef_iD7

 

의정부부대찌개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0길 36

map.kakao.com

 

먼저,

망원 맛집 의정부부대찌개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0길 36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78-2

 

나와 혜윰님, 우리는

엄형네의 안내에 따라서

위치를 파악하고 방문.

망원역, 합정역에서

걸어서가도 될 정도의 위치이다.

지도 한 번 스윽 보고 쉽게 방문했지.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깔끔한 간판과 함께

망원 맛집 의정부부대찌개가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월~토

11:00 - 21:4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정기휴무(매주 일요일)

 

[연락처]

02-333-6820

 

[기타사항]

포장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가게에 들어와서 착석.

우리가 10분정도 늦어서

엄형네가 먼저 자리를 잡고 기다리고 있었다.

그렇게 다음은

망원 맛집 의정부부대찌개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부대찌개4인.

깔끔한 메뉴 구성.ㅋㅋㅋ

 

 

그리고 엄형네가 먼저 주문해둬서

나는 앉아서 편히 기다리면 되었고

그러면서 잠시 가게 구경.ㅋㅋ

망원 맛집 의정부부대찌개의 내부 모습.

손님 없는 쪽으로 촤영한 것이고

입식, 좌식 있으니

그냥 분위기만 간단히 참고하면 되겠다.

 

 

 

그렇게 가게 스윽 구경하고

엄형이 먼저 주분해서

일찍 나온 반찬과 세팅을 확인

바로 먹방을 준비했다.ㅋㅋㅋ

 

 

일단 가장 보였던것은 라면사리.

부족하면 더 먹을 수 있지만

먹어보니 저 양이면 충분하더라.

부대찌개도 많아서

남길 수 없잖아!ㅋㅋㅋ

 

 

그리고 개인 기본찬으로

동치미라고 보통 표현하지?

물김치도 있더라고.

이것 달달하니 좋았고

김치도 기본반찬으로 있는데

그건 말그래도 기본이니 패스.ㅋㅋ

 

 

그리고

망원 맛집 의정부부대찌개 4인분 센터.

이게 정확하게는 4인분으로 기억하는데

사장님께서 그랬었나?

엄형네가 주문하면서 그랬었나?

냄비 사이즈에 맞춰서 3개 인가?

그렇게 했던 것 같다.

 

정확하게 가물가물한데

(엄형이 미리 주문해줬던거라)

그래도 기억나는 포인트라

추억삼아서 기록하니

독자분들은 그냥 패스해도 될 듯.

 

 

그리고 사장님께서

알아서 부대찌개를 익혀주시더라.

내가 해야되나 끼적끼적.

내가 또 막둥이니까.ㅋㅋㅋ

그럴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뜨겁다고 하시면서

잡아서 해주시더라고.

사장님 감사합니다.

 

그럼 나는 손이 남으니

그렇게 보글보글 끓는

망원 맛집 의정부부대찌개의 메인.

부대찌개 사악 한 컷.ㅋㅋㅋㅋ

 

 

부대찌개가 적당히 익었을 때

바글바글 한 상태에서

라면사리 투하.

라면사리는 반으로 쪼개서

후딱 빨리 익으라고~ㅋㅋㅋㅋ

 

 

그렇게 만들어진 망원 맛집

의정부부대찌개의 부대찌개.

면이 익으면 면부터 시작해서

부대찌개를 먹어보니

베이크드빈을 많이 넣어서

특유의 향이 강한 그런 부대찌개가 아니라

김치찌개 얼큰한 것에

쑥갓 탁 넣어서

그향을 즐기는~

약간 매운탕 갬성이 느껴지면서도

근본은 부대찌개인,

그런 느낌의 부대찌개였다.

역시 잘 먹지 나는.ㅋㅋㅋㅋㅋㅋ

 

양도 맛도 가격도

모두 삼박자 좋았던 것 같다.

이정도면 충분하지

뭘 더 바라겠어.ㅋㅋㅋ

역시 엄형투어야.ㅋㅋㅋ

그렇게 잘 먹고 돌아왔다.

 

관심있는 분들은 가볍게 참고하시고

나는 엄형투어를 기록하고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망원맛집

#의정부부대찌개

#부대찌개

#맛집

#먹방

#엄형투어

#홀릭이랑혜윰이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