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Trip/Korea

해운대 축제 MSI2022 부산여행에서 만난 리그오브레전드

아카홀릭(a.k.aholic) 2022. 7. 27. 06:11
728x90
반응형

 

해운대 축제 MSI2022

부산여행에서 만난 리그오브레전드

 

오늘은 친구와 함께했던

지난 부산 여행에서

운좋게 경험할 수 있었던

해운대 축제 MSI2022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사실상 MSI2022는

부산 벡스코,

부산 e스포츠경기장에서

치뤄진 롤 리그라고 하는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그 내용과 열기를 느낄 수 있더라고?

그래서 간단하게 기록해보는 것이다.

또 우리 여행에 추억인까.ㅎㅎ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pke3Hhwf5

 

해운대해수욕장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먼저,

해운대 축제 MSI2022를 만났던

해운대 해수욕장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부산 해운대구 우동

 

우린 부산여행에서 하루를

해운대에서 보냈고

당연히 해수욕장을 방문했는데,

이때 확인할 수 있었기에

따로 찾아가기 보단

그냥 눈에 들어왔다는 표현이...ㅋㅋ

 

친구도 나도 다 롤을 알고

친구들과 학창시절때 즐기기도 했는데

이렇게 리그를 찾아오고..

또 국제축제라서 외국인도 많더라고?

그런 줄 몰랐는데 운이 좋았지 뭐야.ㅋㅋ

 

 

그렇게 해운대해수욕장에서

그늘을 피해 앉아서 쉬고 있는데

해수욕장에 위사진처럼 스폿이 보이는거야.

그래서 뭐지?

하고 자세하게 봤더니

MSI2022에 관련되 부스더라고?!

오잉?

리그오브레전드?

그래서 검색해봤더니

우리가 방문했던 당시 마침,

이 축제가 열리는 시점이더라고.

 

떠올려보니

내가 부산 간다고 하니

다른 친구가

아는 동생은 이 축제를 참석하려고

휴가내고 방문한다고 했던 것 같더라고~

여튼 롤이 인기가 많긴하지.ㅋㅋ

 

그렇게 알아보면서

기본적인 이 리그? 축제에 대해서

가볍게 정리해보도록 하겠다.

 

 

2022 LoL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Mid-Season Invitational 2022

MSI2022

 

기간

2022.05.10~29 (현지기준)

 

장소

부산 벡스코,

부산 e스포츠경기장

 

중계

네이버 e스포츠,

트위치,

아프리카TV

 

상금

우승팀 250,000 USD

 

결승전(결과)

Royal Never Give Up VS T1

3 : 2

 

우승

Royal Never Give Up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다.

나는 경기 중계를 본 것은 아니고

이후에 포스팅하면서

중계 경기를 재방할 수 있길래 봤더니

오...재밌더라고.

K1도 열심히 추격했지만

뭔가 안 풀린 판은

끝까지 안 풀려서 아쉽더라.ㅎㅎ

그래도 재밌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찾아서 봐도 좋을 듯.ㅋㅋ

 

 

그리고 해가 너무 쨍해서

그늘에서 쉬면서 구경했는데

많은 분들인 인증샷도 찍고

중계하기 전에

축제를 안내하는 영상도

촬영하러 나오셨더라고.ㅋㅋ

장비충인 나처럼

이 더운날 장비를 챙겨서..ㅋㅋ

 

그렇게 멀리서 구경만하고

나는 해가 꺼지고

친구랑 저녁도 먹고 한잔 걸치고

다시 해운대에 나와서

MSI2022 부스가 보이는

적당한 위치에 착석.

가볍게 담소와 맥주 한 캔했지.

(쓰래기 잘 버렸고)

https://www.youtube.com/watch?v=PpQBnaDwAFo

 

짠.

이게 그날의 영상이다.

우리들의 부산 여행에 3일차

해운대에서 보냈던 영상으로

저녁에 나와서

이곳에서 쉬면서

담았던 영상이 가볍게 있다.

관심있는 분들은

시청해도 좋을 것 같다.

 

마음에 드셨거나

다른 영상도 공유받고

소소하게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린설정

구독해주셔도

채널은 운영하는 나에게

큰 힘과 보람일 것이다.

 

꾸준하게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렇게 앉아서 쉬면서

포토 스폿이지?

포토 부스를 보면서

K1 팀을 쭈욱 구경할 수 있었다.

제우스 오너 페이커 등등~

 

내가 게임 중계를 찾아보진 않아도

들으면 알 수 있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좋아하면

모를 수 없는 이름들이었다.

 

아쉽게 준우승으로 멈췄지만

멋진 경기했던 선수들 수고했다.

난 하라고 해도 그렇게 못하는데..ㅋㅋ

대단들해 진짜..ㄷㄷ

 

 

선수들 뿐만 아니라

저 뒤쪽으로도 캐릭터 부스가 있더라.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나~

봤더니 없었어.ㅠ

인기가 없는 캐릭터인가?ㅋㅋㅋ

만약 갈리오라도 있었으면

해운대 축제 MSI2022이니 만큼

영광으로 생각하고

기념 사진을 찍었을 텐데.ㅋㅋㅋ

그냥 이렇게 기분만 내야지~

 

 

그렇게 친구와 부산여행으로 해운대에 와서

해운대 축제 MSI2022도 만나고

운이 좋았던 것 같다.ㅋㅋ

앞으로 없을 축제이고

2023년도에 열린다고 하면

그때도 내가 운이 좋아서

방문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에..ㅋㅋ

딥하진 않아도 좋은 추억이었다.ㅋㅋ

 

그럼 이렇게 가볍게

부산여행에서 만난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한 기록은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MSI2022

#해운대축제

#해운대

#해운대해수욕장

#여행

#국내여행

#부산

#부산여행

#취미

#게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