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728x90
반응형

2023/01 22

홍대 맛집 요멘야고에몬 혜윰님과 일본갬성으로 식사

홍대 맛집 요멘야고에몬 혜윰님과 일본갬성으로 식사 오늘은 저번에 혜윰님꼐서 예약해주셔서 함께 다녀왓던 홍대 맛집 요멘야고에몬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혜윰님의 은총이니 쪼르르 쫒아가서 맛있게 먹었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8wanagbpAl 요멘야고에몬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map.kakao.com 먼저, 홍대 맛집 요멘야고에몬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AK몰 5층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동 190-1 AK몰 5층 전철역 홍대입구나 버스정류장에서 바로 눈에도 보이고 쪼르르 걸어가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그렇게 지도에..

짐웨어 블랙원 오버핏티셔츠 편하게 입는 머슬핏티셔츠

짐웨어 블랙원 오버핏티셔츠 편하게 입는 머슬핏티셔츠 오늘은 내가 편하게 입고 있는 짐웨어 머슬핏 티셔츠인 블랙원 오버핏티셔츠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운동용으로도 좋고 머슬핏인데 와이드 해서 데일리 용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그런 옷들을 선호하는데 그런 갬성의 옷이라서 잘 입고 있다. 머슬핏, 오버핏 선호하는데 이번에 입어볼 수 있게 되었으니 얼른 세팅하고 입었지 뭐야~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친구가 오늘의 주인공인 짐웨어 블랙원 오버핏티셔츠이다. 얼른 입고 사용하려고 택배를 받자마자가 가지고 와서 언박싱 싹 해버렸지.ㅋㅋㅋ 제품 풀네임은 블랙원 시그니처 헤비코튼 오버핏 반팔티셔츠. 컬러는 화이트, 블랙이 있는데 나는 블랙..

Life 2023.01.26

널디 운동화 젤리그 LT 가볍고 신기한 디자인

널디 운동화 젤리그 LT 가볍고 신기한 디자인 오늘은 얼마전에 구매한 널디 운동화, 널디 젤리그 LT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크리스마스를 넘어서 새해가 다가오니까 널디에서 광고 많이 때리면서 할인 강력하게 넣더라고? 그럼 또 안 살 수가 없잖아~ 널디의 기획에 또 지갑 살짝 열었지.ㅋ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택배를 받아서 바로 꺼내서 언박싱하는 널디 운동화 젤리그 LT의 포장. 박스 디자인이 이쁜데?! 그리고 스팩으로는 널디 운동화 젤리그 LT 270mm사이즈. 나는 265mm를 신는데 한 사이즈 정도 크면 좋다고 해서 (리뷰를 좀 찾아봤지) 한사이즈 업해서 주문했다. 결과적으로 딱 맞게 잘 신고 있다. 구매 희망하시는 분들은 참고...

Life 2023.01.25

자전거자물쇠 뇌울림L 경보기에 스마트폰 연동까지!

자전거자물쇠 뇌울림L 경보기에 스마트폰 연동까지! 오늘은 지금 구축해서 야무지게 잘 사용하고 있는 자전거자물쇠 뇌울림L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아는 독자분들은 알테지만 나는 과거에 심한 자덕이었고 지금도 자장구를 좋아해서 운동이든지 이동수단이든지 잘 이용하고 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잠깐 밖에 주차하게 되는데 이럴 때 당연히 보안걱정..ㅠ 그래서 과거에 사용했던 제품이 바로 뇌울림 자물쇠이다. 무무익선의 자물쇠 중에 뇌울림3.0을 사용했고 리모컨을 가지고 다니면서 편하게 주차하고 다녔지.ㅋㅋㅋ 그런데 이번에! 새로운 형태인 뇌울림L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어서 얼른 구축했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친구가 오늘의 주인공인 무무..

자전거 2023.01.24

전자저울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드립커피용으로 만족!

전자저울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드립커피용으로 만족! 오늘은 최근 세팅해서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 중인 전자저울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알리발 제품으로 OEM으로 찍어내는 것 같아서 혜윰님과 스윽 보고 익숙한 모델일 것 같아서 얼른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택배로 받아서 얼른 언박싱한 알리발 전자저울. 얼른 언박싱하고 제품 구성을 체크해봤다. 먼저, 전자저울 사용설명서. 가이드가 외국어이다. 영어로 되어있지... 아무래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해서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찾기 어렵다. 적당한 독해와 그림 이해로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으니 패스. 짠. 그리고 메인 주인공인 알리발 전자저울. 혜윰님도 ..

Life 2023.01.2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