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728x90
반응형

2023/02 22

낫쏘 NS 킥볼 레볼루션 풋살화 발볼이랑 가성비로 사용해봤다

낫쏘 NS 킥볼 레볼루션 풋살화 발볼이랑 가성비로 사용해봤다 오늘은 내가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풋살화 낫쏘 NS 킥볼 레볼루션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최근에 친구의 추천으로 함께 풋살과 축구를 하면서 살면서 처음으로 축구, 풋살에 재미를 붙여서 틈틈히 잘 즐기고 있다. 살을 빼는 목적도 있으면서~ 건강도 챙기고 친구들이랑 이렇게 모이면서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아주 매력적이고 재미있더라고~ 그렇게 즐기면 또 뭐다? 장비충은 장비를 찾는다.ㅋㅋㅋ 인조잔디에서 차는 경우가 많고 축구보단 풋살을 많이할 것 같아서 풋살화를 찾았다. 그러면서 브랜드마다 사용하는 등급 명칭도 좀 다르고 디자인도 다르니까 발볼도 다르고 하더라고~ 보통 적당한 평균가가.. 10만원선 되는 거 같은데 바로 그렇게 ..

Life 2023.02.28

신발구김방지 리빙탐정 슈쉐이퍼 내 조던 덩크 등에 넣어 사용중!

신발구김방지 리빙탐정 슈쉐이퍼 내 조던 덩크 등에 넣어 사용중! 오늘은 나와 같은 취미로 신발을 좋아하는 독자들이 참고하기 좋은 내용을 포스팅하겠다. 나처럼 신발중에서 컬렉하는 분들도 좋고~ 조던, 덩크 등을 좋아한느 분들은 아마도 이미 알고 있을 수도 있겠다. 신발 앞쪽 코부분. 새신발에서 계속 신다보면 이쪽 앞쪽이 자꾸 자극이 가면서 구겨지고 주름이 생긴다. 자연스러운 현상이기도 하지만 이게 또 신발 아끼는 분들에게는 살짝 거슬리는 포인트이기도 하다. 특히 컬렉해서 신발들을 애지중지하고 오래오래 신으려면 이런것도 관리해주긴 해야지. 밑창이랑 앞코는 진짜 해야하는 듯~ 그런 상황이라면 신발구김방지를 해주는 리빙탐정 슈쉐이퍼! 이거 고려할만하지.ㅋㅋ 이게 오늘의 주인공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

Life 2023.02.27

고전명작게임 라그나로크 나무말로 굴리는 RPG 전투!

고전명작게임 라그나로크 나무말로 굴리는 RPG 전투! 오늘은 혜윰님과 즐기면서 보유하고 있는 보드게임 중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고 적당한 볼륨의 게임, 그리고 룰이 쉬운데 결국 주사위 굴림 개념이 강해서 언제라도 역전이 가능해 쫄깃한 긴장감이 있는 게임.ㅋㅋ 고전명작게임인, 라그나로크가 재탄생한 게임.ㅋㅋ 라그나로크 보드게임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취미로 보드게임을 즐기면서 다양한 게임을 즐겨봤는데 또 보드게임 데이트가 잼나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친구가 오늘의 주인공인 고전명작게임 라그나로크 보드게임이다. 우리 나이대 사람들이라면 이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크~ 이게임도 한 획읠 그은 게임이지.ㅋㅋ 그런 게임을 바탕으로 한 보..

Life 2023.02.26

유튜브 브이로그 카메라 파나소닉 G100 용산디지털카메라

유튜브 브이로그 카메라 파나소닉 G100 용산디지털카메라 오늘은 얼마 전 유튜브 브이로그 카메라로 입문자에게 좋고, 가성비로도 좋은 파나소닉 G100을 갯하러 용산디지털카메라 방문하고 사용해본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나는 참 오래 무명을 하고 있지만 요즘은 바야흐로 대 개인 채널의 시대이다. SNS로 시작했던 플랫폼이 이제는 개인을 표현하고 그것으로 전문 직업이 되는 그런 미디어 시대에 살고 있다. 나와 헤윰님도 장비충이라 이런 저런 장비들 구축하는데 이번에 용산디지털카메라에 입문용으로도 좋고 가성비 괜찮은 녀석이 있다길래 취재하면서 얼른 갯하러 다녀왔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PnmrD6itZn 용산디지털카메라 서..

Life 2023.02.26

용산 아이패드 갤탭 파워디지털에 다있다

용산 아이패드 갤탭 파워디지털에 다있다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방문했던 용산 파워디지털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지난번에 선물용으로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고 이번에는 혜윰님 쪽에서 갤탭과 함께 아이패드 알아보고 (당연히 재고도 체크하고) 가격들도 체크해보려고~ 그러면서 취재도 함께 하려고 그렇게 부지런히 다녀온 것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xjpd_i5-fQ 파워디지털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map.kakao.com 먼저, 용산 파워디지털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리빙관3층 178, 179호 지번 주..

Life 2023.02.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