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728x90
반응형

2023/04 18

부산해운대호텔 하운드 가든&테라스 루프탑수영장과 분위기

부산해운대호텔 하운드 가든&테라스 루프탑수영장과 분위기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부산에 다녀오면서 방문한 부산해운대호텔 하운드 가든&테라스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부산 여행을 가게 되면 해운대는 거의 1박 필수코스지? 워낙 대표적인 스폿이니까~ 그런 독자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듯. 우리도 부산에 내려가서 이용해보고 취재도할 수 있어서 얼른 방문하게 되었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VzT4WYm2wt 하운드 가든&테라스호텔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12번길 55 map.kakao.com 먼저, 부산해운대호텔 하운드 가든&테라스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부산 해운대구 구..

Trip/Korea 2023.04.28

삼성역코엑스맛집 가득드림 오랜만에 다시 찾은 한식뷔페

삼성역코엑스맛집 가득드림 오랜만에 다시 찾은 한식뷔페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삼성역코엑스에 방문해서 점심으로 먹었던 한식뷔페. 가득드림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과거 박람회를 참석하면서 같이 점심을 먹었던 곳인데 오랜만에 또 방문해봤지.ㅋㅋㅋ 여기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khQa2pXXh_ 가득드림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map.kakao.com 먼저, 삼성역코엑스맛집 가득드림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코엑스몰 B1 M113 지번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몰 B1 M113 삼성역 코엑스몰 내부..

커플 원데이클래스 꽃꽂이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더라

커플 원데이클래스 꽃꽂이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더라 오늘은 다가오는 5월과 혜윰님과 함께 조금 특별한 커플 원데이클래스, 꽃꽂이 꽃바구니 만들기를 했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5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선물용으로 만들어보면서 혜윰님과 특별한 시간을 가져봤지 :) 이 원데이클래스는 서울파티룸 마치봄에서 진행되는데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U2zQ0C1BH9 영등포 파티룸 마치봄 서울 영등포구 영신로9길 12 map.kakao.com 먼저, 이날 꽃꽂이 원데이래스가 진행되었던 서울파티룸 마치봄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신로9길 12 지번 주소 서울 영등포..

Life 2023.04.25

보드게임 튜링머신 머리 쓰는 뇌섹남 두뇌게임

보드게임 튜링머신 머리 쓰는 뇌섹남 두뇌게임 오늘은 나의 취미생활인 보드게임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요즘 다양한 보드게임이 나오고 볼륨 있고 머리 쓰는 제품이 많아서 취미생활로 딱 좋지 :) 옛날에 완전 어렸을 적에 야구라고 해서 숫자야구를 노트에다 해봤고 스도쿠를 좋아했다면 그 업그레이드 버전인 오늘의 주인공 보드게임 튜링머신에 대해서 참고하면 재밌고 좋을 것 같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친구가 오늘의 주인공인 튜링머신이다. 두뇌를 사용하는 논리형 보드게임인데, 우선 아래 보드게임을 쭈욱보면 위 박스포장이 게임에 너무 잘 맞게 디자인된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이 디자인 게임과 갬성이 맞아서 극호감이었다.ㅋ..

Life 2023.04.24

구산역 맛집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 친구추천 방문기

구산역 맛집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 친구추천 방문기 오늘은 얼마전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던 구산역 맛집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에 대해 가볍게 방문기 포스팅을 하겠다. 친구 결혼 이후 친구가 함께 밥 먹자고 주선한 자리로 다른 친구가 여길 추천해서 함께 방문하게 되었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jwQpLKbL_C 굽모닝 닭오리숯불바베큐 서울 은평구 연서로17길 45-1 map.kakao.com 먼저, 구산역 맛집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17길 45-1 지번 주소 서울 은평구 갈현동 498-7 우리는 친구네 동네라 찾아가는게 그렇게 어렵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