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728x90
반응형

2023/03 23

크리에이터 유튜브 촬영 스튜디오 KB국민은행 리브 앤 라이브 개좋아!

크리에이터 유튜브 촬영 스튜디오 KB국민은행 리브 앤 라이브 개좋아! 오늘은 바로 며칠전에 방문한 크리에이터 유튜브 촬영 스튜디오! KB국민은행 리브 앤 라이브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나도 한 명의 크리에이터이며 심지어 주거리 은행이 KB라 KB국민은행에서 운영하는 리브 앤 라이브 스튜디오를 알게되고 취재를 할 수 있어서 부지런히 방문하게 되었다. (관심이 없을 수 없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a_zsd-l0GG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먼저, KB국민은행 리브 앤 라이브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용산..

Life 2023.03.31

여의도 횟집 노조미에서 모임했어요 룸에서 사미미와 도다리쑥국!

여의도 횟집 노조미에서 모임했어요 룸에서 사미미와 도다리쑥국! 오늘은 얼마전 지인들과 오랜만에 모임을 가지면서 여의도 횟집 노조미에 방문했던 일을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날이 풀려서인가~ 오랜만에 여의도행이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바로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oOrfKeR9rf 노조미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 map.kakao.com 먼저, 여의도 횟집 노조미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 삼희익스콘벤쳐타워 B113호 지번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5-24 삼희익스콘벤쳐타워 B113호 나는 버스를 타고 이동했는데 전철역 국회의사당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

하이엔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 보고왔어요 LG전자 블룸즈베리랩 홈시네마 시연회

하이엔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 보고왔어요 LG전자 블룸즈베리랩 홈시네마 시연회 오늘은 바로 얼마전 하이엔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LG전자 * 블룸즈베리랩 홈시네마 시연회에서 보고 온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나를 TV모니터보다 빔과 스크린에 로망이 있고 가게를 운영할 때도 빔을 썻지.ㅋㅋ 이번에 LG 시네빔을 만나볼 수 있고 또 고퀄리티 블룸즈베리랩 스크린도 그 차이를 보면서 취재할 수 있어서 부지런히 시연회에 다녀왔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FrtNCqj5kR 블룸즈베리랩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86길 6 map.kakao.com 먼저, 시연회가 열렸던 블룸즈베리랩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Life 2023.03.29

파나소닉 루믹스 G100V KIT 브이로그에 잘 맞는 카메라

파나소닉 루믹스 G100V KIT 브이로그에 잘 맞는 카메라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브이로그용으로 맘에 들어서 구축한 파나소닉 루믹스 G100V KIT을, 직접 사용하면서 가볍게 정리, 공유하는 후기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다. 혜윰님과 함께 장비충으로 사는 인생.ㅋㅋ 파나소닉 루믹스 G100V KIT을 용산디지털카메라에서 영접하고 마음에 들어서 사로 세팅했지. 지금도 모든 기능을 활용하고 익히고자 부지런히 찰영하고 있으며 오늘은 그 첫번째 이야기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친구가 오늘의 주인공인 파나소닉 루믹스 G100V KIT이다. 브이로그 촬영하면서 가지고 나와봤지. 그럼 먼저, 기본적인 스팩을 정리해보자. "파나소닉 루믹스 G100V..

Life 2023.03.27

소니서비스센터 서울 신용산 카메라 AS와 클리닝 다녀왔어요

소니서비스센터 서울 신용산 카메라 AS와 클리닝 다녀왔어요 오늘은 바로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소니서비스센터에 방문한 후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소니 카메라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카메라 AS를 위해 필요하고 점검도 받을 수 있고 무료로 클리닝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로 알아둬도 좋을 듯.ㅋㅋ 우리는 서울에서 찾았고 신용산역쪽에 있어서 그곳을 다녀왔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FwOv7B_s0J 소니서비스센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5 map.kakao.com 먼저, 서울 신용산 소니서비스센터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5 래미안 용산더센트럴..

Life 2023.03.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