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728x90
반응형

2023/02/26 2

고전명작게임 라그나로크 나무말로 굴리는 RPG 전투!

고전명작게임 라그나로크 나무말로 굴리는 RPG 전투! 오늘은 혜윰님과 즐기면서 보유하고 있는 보드게임 중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고 적당한 볼륨의 게임, 그리고 룰이 쉬운데 결국 주사위 굴림 개념이 강해서 언제라도 역전이 가능해 쫄깃한 긴장감이 있는 게임.ㅋㅋ 고전명작게임인, 라그나로크가 재탄생한 게임.ㅋㅋ 라그나로크 보드게임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취미로 보드게임을 즐기면서 다양한 게임을 즐겨봤는데 또 보드게임 데이트가 잼나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친구가 오늘의 주인공인 고전명작게임 라그나로크 보드게임이다. 우리 나이대 사람들이라면 이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크~ 이게임도 한 획읠 그은 게임이지.ㅋㅋ 그런 게임을 바탕으로 한 보..

Life 2023.02.26

유튜브 브이로그 카메라 파나소닉 G100 용산디지털카메라

유튜브 브이로그 카메라 파나소닉 G100 용산디지털카메라 오늘은 얼마 전 유튜브 브이로그 카메라로 입문자에게 좋고, 가성비로도 좋은 파나소닉 G100을 갯하러 용산디지털카메라 방문하고 사용해본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나는 참 오래 무명을 하고 있지만 요즘은 바야흐로 대 개인 채널의 시대이다. SNS로 시작했던 플랫폼이 이제는 개인을 표현하고 그것으로 전문 직업이 되는 그런 미디어 시대에 살고 있다. 나와 헤윰님도 장비충이라 이런 저런 장비들 구축하는데 이번에 용산디지털카메라에 입문용으로도 좋고 가성비 괜찮은 녀석이 있다길래 취재하면서 얼른 갯하러 다녀왔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PnmrD6itZn 용산디지털카메라 서..

Life 2023.02.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