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728x90
반응형

2023/03/07 2

곤지암 맛집 키라네 곤지암역 앞에서 점심했다

곤지암 맛집 키라네 곤지암역 앞에서 점심했다 오늘은 지난번 혜윰님과 함께 방문했던 곤지암 맛집 키라네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날이 춥다고 놀고싶은 우리맘이 사라지진 않지.ㅋㅋ 이날도 벼르고 벼르면서 곤지암 화담숲에 갈 계획을 세웠고 당일날 곤지암역에 도착. 여기서 식사를 할지, 화담숲 앞에까지 올라가서 거기도 식당이 있으니 (약간 푸드코트 느낌) 거기서 먹을지 고민하다 화담숲쪽은 좀 별로인 것 같아서 역앞에 보였던 키라네가 라멘이 있길래 여기서 먹을까? 그래 그러자! 그렇게 해서 즉흥적으로 방문했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kDpQSrS9P8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

2022 월드컵 마라톤 인증 운동하고 취약층 후원하고 즐거웠다

2022 월드컵 마라톤 인증 운동하고 취약층 후원하고 즐거웠다 오늘은 문득 생각난 2022 월드컵 마라톤 인증에 대해 가볍게 후기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다. 지난 시간에 월드컵 마라톤을 참여하고 가볍게 4강을 기원하면서 4km를 조깅했던 적이있다. 뭐 4키로는 그냥 마실용으로 살랑살랑 뛰어도 충분하지?! 다시 예전처럼 뛰댕기고 싶은데 일단 몸을 만들어야해서~ 살도 좀 빼야하고~ㅋㅋㅋㅋ 여튼 그렇게 런닝하면서 가민워치로(운동센서) 측정. 그리고 인증샷도 찍어두고 운동을 마무리. 그리고 집에 들어와서 인증, 그리고 시간이 흘러서 그 인증내역과 함께 기록증을 받아서 그 이야기를 후기로 남겨본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우선 마라톤을 참여하면서 운동을 다녀왔고..

workout record 2023.03.0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