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728x90
반응형

2023/03/11 2

메모리폼베개 하이퍼겔 프리미엄 쿨젤로 시원하게 잘 수 있다

메모리폼베개 하이퍼겔 프리미엄 쿨젤로 시원하게 잘 수 있다 오늘은 내가 계속 애용하고 있는 메모리폼베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하이퍼겔 프리미엄이라고 해서 특수한 쿨젤 효과로 시원하게 잘 수 있는, 나처럼 땀도 많이 흘리고 몸에 열도 많은 사람들에게 좀 더 쾌적한 잠자리를 도와주는 그런 기능성 베개인데 이번에 사용해보고 리뷰할 수 있어 부지런히 사용해봤지 :)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택배를 먼저 받아서 얼른 언박싱하는 모습이다. 베개 겉에 파우치 스타일로 커버가 하나 더 있어서 택배오는 동안에 이물질이 묻지는 않았다. 언박싱하면서 만나봤는데 베개커버가 뽀얗네.ㅋㅋㅋ 그렇게 만나본 하이퍼겔 프리미엄 베개. 기본적인 정보로 사이즈는 대형. ..

Life 2023.03.11

화담숲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홀릭이랑혜윰임이랑 서울근교 데이트

화담숲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홀릭이랑혜윰임이랑 서울근교 데이트 오늘은 지난번에 혜윰님과 출사겸 데이트로 화담숲 예약하고 다녀온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서울 근교 데이트로도 괜찮고 대중교통으로도 방문할 수 있고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 다 다른 매력으로 많이들 찾는 명소이기도한 화담숲. 이번에 혜윰님이 늦가을 정취좀 가져보자고 거의 끝물에 예약하고 다녀왔는데 그 이야기이다.ㅋㅋ 역시 가을이 꽃이지.ㅋㅋㅋㅋ 우리의 이야기는 에필로그로 코스와 함께 담는 것으로 하고 이번에는 화담숲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구경하면서 보는, 독자분들에게는 느낌 전달하고 우리 경험담 살짝 녹이는 그런 포스팅을 공유하도록 하겠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

Trip/Korea 2023.03.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