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728x90
반응형

2023/03/20 2

편의점 하이볼 위스키원액에 진짜배기 코슈 하이볼

편의점 하이볼 위스키원액에 진짜배기 코슈 하이볼 오늘은 애주가들에게 반가운 포스팅이다.ㅎㅎ GS25에 런칭한 진짜 위스키원액이 들어간 편의점 하이볼! 코슈 하이볼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다양한 하이볼이 알려지고 많은 분들이 즐기면서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편하게 하이볼을 마실 수 있다. 나역시 즐겨 마시는 종류이지 :) 그런데 대부분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하이볼은 진짜 위스키가 함유된 제품이 아니라 오크칩을 사용해서 향을 입힌 것이 대부분이잖아? 그럼 코슈 하이볼을 픽하면 되더라. 이건 진짜 위스키가 함유된 녀석! 그래서 포스팅하면서 리뷰할 수 있어 얼른 픽해봤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캔이 오늘의 주인공 편의점 코슈하이..

원주 맛집 산너머남촌 더덕구이 황태구이 좋았다

원주 맛집 산너머남촌 더덕구이 황태구이 좋았다 오늘은 일전에 출장으로 다녀왔던 원주. 여기서 식사로 방문한 원주 맛집 산너머남촌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보통 지방은 여행으로 방문하는데 이날은 촬영보조로 알바하면서 감독님과 함께 방문한 곳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 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9GMrIeUPvy 산너머남촌 강원 원주시 소초면 황골로 413 map.kakao.com 먼저, 원주 맛집 산너머남촌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고 강원 원주시 소초면 황골로 413 지번 주소 강원 원주시 소초면 흥양리 250-1 나는 감독님과 함께 감독님 차를 얻어타고 방문해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728x90
반응형